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맛집

금산 하늘물빛정원내 참숯 3초 삼겹살구이 전문점 "머들령"

by 용띠 짱아 2023. 9. 1.
728x90

참숯에 초벌구이한 삼겹살을 먹으러

하늘물빛정원에 있는 #머들령을 찾아가기로 했어요.

머들령은 하늘물빛정원 안에 있어서

내비게이션에는 #하늘물빛정원을 치시면 되구요.

머들령을 치셔도 되네요.

 

하늘물빛정원에 도착을 해서

정원을 잠시 걷다가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 걸 알고

부랴부랴 머들령을 찾아갑니다.

머들령은

입구에 있는 커다랗게 둥근 지붕모양의 건물이네요.

스쳐지나치기 쉬우니

다시 돌아와야 할 것 같네요.

머들령 앞에 놓여 있는 작은 다리를 바라보며

얼른 식사하고

걸어봐야겠다고 생각을 해 봅니다.

머들령은 참숯에 초벌구이를 한 다음

다시 참숯에 굽는다고 하네요.

메뉴도 다양하네요.

식사도 되구요.

천장이 아주 멋지네요.

이색적인 느낌입니다.

벽면도 색다르게

몽골텐트 게르안에 와 있는 느낌입니다.

여기저기 자꾸 바라보게 됩니다.

삼겹살이 나왔네요.

도톰한 삼겹살이

초벌구이가 되어 나와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가 있었어요.

 

밑반찬이구요.

밑반찬은 셀프니까

부족하면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름기가 쏙 빠져서

단백하니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행복한 식사가 되었지요.

후식으로 주문한 물냉면이예요.

냉면까지 먹고 나니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된 듯 했지요.

행복한 마음으로 정원으로 나옵니다.

배도 부르고 이제 좀 걸어볼까요?

 

#행복이란

그리 거창하지 않은 것

작은 것에도 

지금

만족하는 것이

바로 행복이 아닐까요?

오늘 이 순간을

행복으로 만들어 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