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맛집

금마서동공원 내 아메리카노 카페

by 용띠 짱아 2023. 8. 9.
728x90

아메리카노 카페를 이용하시려면

서동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서동공원안으로 들어오셔야 해요.

 

용화산 등산을 하고 내려와

서동공원 안에 있는

카페 아메리카노에서

팥빙수를 주문하고

주인장의 작품을 감상해 봅니다.

생활에서 얻은 재료를 사용하여

멋진 손재주를 부려 놓으셨네요.

나뭇가지도

각각의 모양으로 제자리를 찾아

멋진 그림이 되었네요.

커피 자루도 작품이 되고

 

주인장이 미술을 전공하셨다고 하네요.

덕분에 작은 미술관을 감상한 듯 하네요.

팥빙수를 받아들고

서동루로 올라갑니다.

옛날식 고소한 팥빙수

먹다보니

송골송골 맺혔던 땀이 

오싹해집니다.

땀흘린 후 먹는 시원한 팥빙수란

먹어보지 않은 자들은 

그 맛을 보르실거예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