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맛집

익산 카페 라이즈 (야간), RISE

by 용띠 짱아 2023. 7. 20.
728x90

요즘 익산에 이런 곳이 있나 할 정도로

입소문이 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카페가 있지요.

밝은 낮에 가서 참 좋아서

저녁은 어떨지 하고

다시 찾았는데

역시나

저녁에는 또다른 멋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위치 정보나

주차장 등

자세한 내용은 앞글을 참고해 주세요.

낮에 가장 뜬금없다는 생각이 들었던

분수대 옆에 커다란 지구모양인데요,

역시나 커다란 달이 지구에 내려와

이 곳을 비춰 주는 듯 한 조명이었네요.

정원에서 노닐고 있는 아기 사슴이

살아 있는 듯 생동감이 있네요.

분수대에 조명이 비추니

정말 운치가 있네요.

반2층에 실내정원 모습이구요.

2층 반은

전시회 느낌이 물씬 나네요.

젊은층이 좋아하는

독립된 공간 같은 2층반입니다.

카페 라떼는 나뭇잎을 살포시 숨겨 놓았네요.

 

이 곳에 앉아 있으니

시간과 공간을 잊고

얘기거리가 참 많아지는

신기한 장소가 아닌가 하네요.

기분전환이 필요하신 분.

무더위에 짜증이 나시는 분

어디갈까 고민이신 분은

#카페 라이즈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