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맛집

익산 카페 라이즈, RISE

by 용띠 짱아 2023. 7. 13.
728x90

이제 무더운 여름.

땀흘릴 일만 남았네요.

잠깐만이라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야외에서 보낼 수는 없지만

시원한 숲속에 있는 듯

멋진 휴양지에 와 있는 듯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카페가 있네요.

우연히 찾아 간 곳이었는데

소중한 선물을 받은 느낌이 들었지요.

내비에는 #카페 라이즈를 치면 나오네요.

주차 걱정은 NO!!!

 

주차장에서 내려오니

눈조차 깜빡일 수 없는 정원이 

발을 이끄네요.

날씨가 시원했다면

야외 테이블에 앉아 차 한 잔 하는것도 좋겠어요.

작은 분수대도 있어

시원함을 더해주고요.

저 커다란 볼은 아마 야간에 등역할을 하지 않을까요?

꽃사슴과 강아지가 함께 노닐고

실내에 들어서니

시원한 화면이 반기네요.

층고가 높아 시원하구요.

다양한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네요.

2층으로 오르는 계단이구요.

2층에도 실내정원 테라스가 있다봐요.

실내에서 바라 본 정원모습입니다.

차도 이쁘게 맛있었어요.

실내등도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열기구가 떠 있는 느낌이 들어

자꾸만 보게 되더군요.

아이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오로지 어른들만의 공간이라고 하네요.

#노 키즈 존

처음 보네요.

이 커다란 건물이

카페 라이즈랍니다.

시원하게 

편안하게 

잘 

쉬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