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맛집

보석박물관 내 런치 앤 커피 "마중"

by 용띠 짱아 2023. 8. 30.
728x90

보석박물관을 관람하고

잠시 쉴 곳을 찾아

밖으로 나오니

바로 옆 건물에 카페가 보이에요.

반가운 마음에 햇빛을 피해 달려갑니다.

내비게이션에는 #마중을 치면 나오네요.

주차는 보석박물관에 하시면 됩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웅장하네요.

간판은 하늘을 마중 나간듯 하구요.

보석빵이 있네요.

바삭하니 맛있어 보이고

마중 이용 안내문입니다.

실내가 생각보다 훨씬 넓었구요.

메뉴도 다양하고

런치타임으로는

식사도 가능하네요.

무청시래기,치즈 돈가스, 등심돈가스

매력이네요.

아!

보석빵과 아메리카노를 세틉메뉴로 주문을 하면

좀 더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커피와 팥빙수

그리고 보석빵이 나왔네요.

더운 날씨에

팥빙수는 최고의 선택이지요.

거기에 바삭 달콤한 보석빵은

새로운 경험이었지요.

깔끔 심플한 실내장식도 눈길을 끄네요.

보석박물관을 관람하시고

쉬기 좋은 카페 마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