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맛집

익산 팔봉 카페 링크

by 용띠 짱아 2023. 11. 7.
728x90

요즘 익산에서 가장 핫하다는 카페.

팔봉 카페 링크

주차장이 넓은 데도

지난 추석에

주차할 곳이 없어

돌아와야 했던 링크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그래서

나도 한 자리 차지하려 찾아갔지요.

내비게이션에는 #카페 링크를 찍고 갑니다.

시원한 외관에

감탄이 절로 나오고

남실대는 작은 연못(?)에

다시 한 번 신기해 하고

지하에서부터 올라 온

백일홍 나무에

눈길을 빼앗기게 되네요.

경북 성주의 어느 고택에서 이사 온

수령이 300년이나 된

백일홍이라고 하네요.

사진작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나무라고 하니

꽃이 필 때 다시 와서 봐야겠어요.

물 위에는 앙증맞은 오리가 세마리.

하늘과 어우러져 정말 이쁘네요

카페 옆에는 산책길 겸 

쉼터가 있구요.

실내로 들어가 봅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빵 구경을 해 봅니다.

실내는 답답하지 않아 좋네요.

가운데 매달려 있는

커다랗고 화려한

샹드리에는

중압감을 느낄정도네요.

좌석이 다양하게 있네요.

역시 창가가 인기는 좋겠지요?

음료를 받아들고

창가에 앉아 자리를 잡았습니다.

시그니처 음료라고 하는데

모양은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금가루가 뿌려져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받침도 특이합니다.

숟가락이 세워져 있고.

거기에 비해

커피 잔은 너무 평범하네요.

여기서는 비싼(?) 것을 마셔야 할 것 같네요.

사람이 많아 메뉴. 가격표을 못 찍었습니다.

맛은 묘한 맛인데

그리 달지는 않고

약간 새콤하기도 하고

달콤하기도 하고

웃음이 자꾸 나오는 맛이라고나 할까?

이야기 하기 좋은 곳이네요.

 

밖을 내려 보며

이야기를 하니

참 여유롭게 느껴지네요.

익산 팔봉 카페 링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