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여행. 산행

눈 덮인 익산역과 성탄트리

by 용띠 짱아 2021. 12. 20.
728x90

 

주말에 내린 눈이

온 세상을 하얗게 덮었네요.

눈이 오면 왜 그리 설레는지.

누군가 그러더군요.

눈이 오면 걱정부터 하는 사람은

나이를 먹었다는 증거이고

가슴이 뛰고 설레이는 사람은

아직은 젊다는 것이라고.

눈이 소복이 쌓인 늦은 밤

익산역에 지인 마중을 나가

눈구경에

뽀드득뽀드득

뽀드득뽀드득

입가에 번지는 미소 머금고 걸어 보았네요.

참으로 오랜만에.

늦은밤 나올 일도

걸을 일도 없는 요즘에.

눈 덮인 익산역

성탄 트리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눈빛으로

반짝반짝!

눈꽃과 함께하는 익산역은

더욱 화려해지고

익산역 광장은

하얀 캠버스가 되었네요.

지금은 보기 어려워진

크리스마스 카드가 생각나네요.

몆 자 내 마음 적어 보내던

좀 더디지만

따뜻한 시절도

이젠 옛날이 되었네요.

아파트 벤치에

조막만한 손으로

만들어 놓은

눈사람이 발길을 잡네요.

고놈 참! 귀엽네^^

눈이 오니

잠시 굳은 마음이 녹아 내리네요.

눈은 쉼표,

눈은 느낌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익산역 공영 주차장

전라북도 익산시 창인동2가 24-1

#익산역#성탄트리#눈사람#눈덮인 익산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