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오늘의 명언. 시. 생활상식

천 개의 바람이 되어

by 용띠 짱아 2022. 3. 30.
728x90

뜨거운 싱어즈에서

김영옥 배우가 불러

모두의 눈물을 짜내게 했던 노래입니다.

가사를 한 번 되새겨 봅니다.

차분해지면서도

따뜻한 바람이 되어

위로가 필요한 사람을 여기저기 찾아다니며

어루만져주는 듯한

손길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나이 들어서 부르는 노래가

더욱 감동을 주네요.

 

천개의 바람이 되어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원곡 : 임형주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 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엔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게요.

겨울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게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 줄게요.

밤에는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나의 사진 앞에 서 있는 그대

제발 눈물을 멈춰요.

나는 그 곳에 있지 않아요.

죽었다고 생각 말아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