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맛집

전시관이 있는 익산 명품 미역&순두부

by 용띠 짱아 2022. 7. 4.
728x90

대둔산 수락계곡을 다녀오며

시원한 콩국수를 먹을까 해서 

익산 팔봉에 있는

#명품미역&순두부집에 들렀습니다.

유턴해서 들어간 곳에는

놀라운 광경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콩국수를 주문하고

식사를 하기 전에

먼저 감상을 했지요.

야외까지도 전시장입니다.

아기자기한 작품부터

대형 작품까지

제자리를 찾아 전시되어 있었구요.

다양한 품목이 놀라웠고

수많은 작품에 놀라웠고

주인장의 센스에 놀라웠고

식당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고급진 전시장 같은 느낌에 놀라웠지요.

한참을 감상하고 있으니

콩국수가 나왔네요.

 

겉절이,무초절임, 양파절임이

밑반찬으로 나오고

콩국수 면이 메밀이네요.

콩국이 정말 진하고 고소했어요.

녹두를 같이 갈아서 더 맛이 있다고 하네요.

기분 좋게 저녁 식사하고

대둔산 수락계곡 산행을 마무리 합니다.

기분 좋은 식사를 하고 싶으신가요?

누군가와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가요?

가족과 편안한 여유를 갖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익산 팔봉 #명품 미역&순두부를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비에는 #명품미역 일호점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