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진안 구봉산
오늘의 명언. 시. 생활상식

(오늘의 명언) 업그레이드 될 때

by 용띠 짱아 2021. 12. 20.
728x90

 

내 힘에 부치고
내 능력에 넘치는 일이

주어지는 까닭은

내가

업그레이드 될 때가

되었다는 사인입니다.

조정민「인생은 선물이다」.두란노


힘이 들면

꾹~~! 참고

계속하다가도

그만 두는 것도

용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그런데

그 포기하고 싶은 시점이

내가 업그레이드 될 때가

되었다는 사인이라네요.

꿈과 희망을 가지고

계속하라는

용기와 응원이

필요한 때라는 것이겠지요.

당신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나를 응원합니다.

아자!!!

감사합니다.

 

#오늘의명언 #조정민 #인생은선물이다 #두란노 #업그레이드 될 때

 

728x90
반응형

댓글